박지성 어시스트, 맨유 우승에 한발짝 더 다가가


어제 EPL 리그 중 가장 중요한 경기가 있었습니다. 바로 첼시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경기였는데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첼시를 승점 3점 차이로 앞선 1위를 지키고 있어 리그 우승의 향방을 결정 지을 수 있는, 사실상 결승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경기였습니다.

이 경기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박지성 선수는 선발 출전해서 풀타임을 뛰며 맹활약을 펼쳐주었는데요. 시작하자마자 가장 중요한 첫 골을 어시스트 하는 등, 공격과 수비에서 모두 고른 활약을 펼쳐 주었습니다.




박지성 선수는 특유의 활동량으로 경기장 전체를 누비고 다녔으며, 특히 적극적인 수비가담으로 첼시의 공격 흐름을 끊어 놓는 영리한 플레이를 많이 보여 주었습니다.

경기 시작가 시작한치 1분 30초가 채 지나지 않은 시간에 치차리토( 하비에르 에르난데스 )에게 패스를 해서 첫번째 골을 만드는데 기여를 해 어시스트를 기록하였습니다.

박지성 / 축구선수
출생 1981년 02월 22일
신체 키178cm, 체중73kg
팬카페 태극전사 박지성 공식카페
상세보기


이 경기를 이겨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승점 76점으로 2위 첼시( 70점 )를 6점차로 제쳐 우승이 유력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리그 경기가 2경기가 남은 상황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두 경기 중 1경기에서 승점 1점을 챙기면 자력으로 우승하게 되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게다가 남은 두 경기는 상대적으로 약체로 평가되는 블랙번과 블랙풀이어서 무난히 우승컵을 차지 할 것으로 보입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더블( 리그우승 + 챔피언스리그 우승 )로 가는 첫 번째 고비를 잘 넘겼는데요.

뉴스뱅크F 서비스가 종료되었습니다


박지성 선수는 이 날 경기에서 맹활약을 하여 맨체스터 지역지 '맨체스터 이브닝뉴스' 에게 9점, '스카이 스포츠' 에게 6점을 받았습니다.


어제 경기를 직접 봤는데, 펄펄 날아다니더라구요.
박지성 선수 멋졌습니다. 올해는 꼭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에서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 Recent posts